과학

티빙, 프로야구 중계 자막 오류로 논란...도입 청약자, 팬들 불만

페이지 정보

작성자 TISSUE 작성일 24-03-11 16:40 댓글 0

본문


티빙 프로야구 중계 자막 오류로 논란...도입 청약자 팬들 불만  bbs_20240311164006.jpg



1. 올해부터 KBO 중계를 독점한 티빙, 자막 오류로 논란 발생.
2. 타자를 등번호, 주자를 '3루 SAFE'가 아닌 '3루 SAVE'로 표기해 팬들 불만 증폭.
3. 유료화 전 티빙 광고 삽입, 시청자 불만 증폭.
4. KBO리그 유무선 중계권 체결로 오랜 시청자층 확보 목표.

[설명]
한국 프로야구 KBO리그의 중계권을 독점한 티빙이 시범 경기 중 자막 오류로 논란에 휩싸였습니다. 등번호로 타자를 소개하거나, '3루 SAFE'를 '3루 SAVE'로 오기하는 등의 실수로 팬들의 불만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또한 유료 전환 전 하이라이트 영상에 광고 삽입, 시청자들로부터 또다른 불만이 제기되고 있습니다. 이에 티빙은 KBO리그 중계로 충성 시청자층을 늘려 유료 구독 매출을 증가시키는 목표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좋은 콘텐츠는 물론, 정확하고 전문적인 중계가 필수라는 점을 시청자들과 함께 인지해야 합니다.

[용어 해설]
- KBO: 한국 프로야구(Korea Baseball Organization)의 준말로, 대한민국의 프로야구 리그를 가리킵니다.
- 중계권: 스포츠 경기 등을 생중계할 수 있는 권리로, 중계 서비스 제공사가 소유하고 있는 권한입니다.

[태그]
#KBO #티빙 #프로야구 #자막오류 #유료화 #중계권 #시청자불만 #충성시청자 #하이라이트 #광고삽입 #중계서비스

추천0 비추천 0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구글트랜드 오늘의 핫이슈

 

당신의 관심과 사랑이 사이트의 가치를 만듭니다.
Copyright © tissue.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