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학

넷마블, '2024년 상위 퍼블리셔 어워드'에서 13위 선정

페이지 정보

작성자 TISSUE 작성일 24-03-11 18:47 댓글 0

본문

 넷마블 2024년 상위 퍼블리셔 어워드에서 13위 선정

 bbs_20240311184704.jpg



1. 넷마블이 '2024년 상위 퍼블리셔 어워드'에서 13위를 차지했다.
2. 넷마블은 9년 연속으로 수상하며 약 17억4000만 달러의 소비자 지출액을 기록했다.
3. 중국 텐센트, 바이트댄스, 구글에 이어 아시아·태평양 지역에서 5위에 해당한다.

[설명]
넷마블이 글로벌 앱마켓 시장조사 업체 data.ai에서 주관하는 '2024년 상위 퍼블리셔 어워드'에서 13위를 차지했다고 발표했습니다. 넷마블은 2015년부터 9년 연속으로 수상하며 약 17억4000만 달러(2조3000억원)의 소비자 지출액을 기록했습니다. 이는 아시아·태평양 지역 기업 중에선 5위에 해당합니다. 넷마블은 올해 상반기에도 다양한 신작 게임들을 출시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용어 해설]
- 퍼블리셔(Publisher) : 게임 출시사, 게임을 제공하는 회사를 가리킴
- 소비자 지출액 : 소비자가 앱 내 구매나 게임에 지출한 돈의 총액

[태그]
#Netmarble #상위퍼블리셔어워드 #소비자지출액 #글로벌시장 #신작게임출시

추천0 비추천 0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구글트랜드 오늘의 핫이슈

 

당신의 관심과 사랑이 사이트의 가치를 만듭니다.
Copyright © tissue.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