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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유플러스, AI콜봇 도입으로 재상담률 75% 감소 성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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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TISSUE 작성일 24-03-12 14:54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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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LG유플러스 AI콜봇 도입으로 재상담률 75% 감소 성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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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LG유플러스가 쿠쿠전자와 쿠쿠홈시스 콜센터에 AI콜봇을 도입
2. AI콜봇은 음성 상담 기능을 제공하여 고객 응대와 관리 역할 수행
3. 시범 운영 결과로 재상담률이 75% 감소하며 효과 양호

[설명]
LG유플러스가 쿠쿠전자와 쿠쿠홈시스의 콜센터에 AI콜봇을 도입하여 고객 응대를 혁신하고 있다. AI콜봇은 음성 상담 기능을 제공하며, 고객 문의 응답과 온라인 상품 구매 고객 관리 역할을 수행한다. 시범 운영 결과로 75%의 재상담률 감소 효과를 확인하며, LG유플러스는 앞으로 인공지능 서비스를 더욱 고도화할 예정이다.

[용어 해설]
- AI콜봇: 인공지능 챗봇으로, 음성으로 고객 상담을 제공하는 서비스
- 인공지능 컨택센터(AICC): 인공지능을 활용한 고객 상담 센터
- 익시젠: LG유플러스가 자체 개발한 생성 인공지능

[태그]
#LG유플러스 #AI콜봇 #인공지능 #음성상담 #고객응대 #콜센터 #디지털전환 #시범운영 #재상담률 #DX활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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