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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 국내 이용자 수 연속 감소, 가짜 뉴스·사칭 광고에 신뢰 회복 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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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TISSUE 작성일 24-04-15 05:32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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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 국내 이용자 수 연속 감소 가짜 뉴스·사칭 광고에 신뢰 회복 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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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 국내 이용자 수 연속 감소
2. 이용자들의 신뢰가 떨어진 이유는 가짜 뉴스와 사칭 광고 증가
3. 유명인들이 플랫폼에 대한 대책 요구

[설명]
글로벌 소셜미디어(SNS) 플랫폼의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이 국내 이용자 수가 석 달 연속 감소하면서 이용자들의 관심과 신뢰도 함께 감소하고 있다. 가짜 뉴스와 사칭 광고 증가로 이용자들은 신뢰를 잃고 있어, 플랫폼들은 신뢰 회복을 위한 대책이 필요하다. 유명인들이 모인 모임은 이러한 문제에 대해 플랫폼이 적극적으로 대응해야 한다고 주장하고 있다.

[용어 해설]
- 인스타그램(MAU) : 월간활성이용자를 의미함.
- 가짜 뉴스 : 사실과 다른 정보를 임의로 만들어내거나 유포하여 혼란을 유발하는 가짜 정보.
- 사칭 광고 : 실제 광고와 흡사하게 디자인되어 있지만 실제로는 사칭한 광고.

[태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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