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브런치스토리의 '틈'서 10주간 다양한 주제 공개
페이지 정보
작성자 TISSUE 작성일 24-04-15 12:41 댓글 0본문
1. 카카오의 콘텐츠CIC는 콘텐츠 퍼블리싱 플랫폼 브런치스토리가 새로운 콘텐츠 큐레이션 공간 '틈'을 선보인다.
2. '틈'은 매주 새로운 어젠다와 주제에 맞는 브런치스토리 콘텐츠를 제공하며, 첫 시즌은 10주 동안 진행된다.
3. 이번주 주제는 '관성과의 싸움'으로, 기존에 당연시 여겼던 것들을 다시 살펴본다.
4. 월요일부터 일요일까지 다양한 주제로 구성돼 있으며, '90년생이 온다'의 저자 임홍택 작가의 콘텐츠도 만날 수 있다.
[설명]
카카오의 콘텐츠CIC는 브런치스토리의 '틈'을 통해 매주 다양한 주제와 어젠다에 맞는 브런치스토리 콘텐츠를 선보입니다. '틈'은 매주 새로운 시선과 관점을 제공하여 사용자들이 새로운 아이디어와 이야기를 만날 수 있는 공간으로 운영됩니다. 첫 번째 시즌은 10주 동안 진행되며, 이번 주제인 '관성과의 싸움'을 통해 기존의 관념과 생각을 다시 생각해보는 시간을 제공합니다. 또한, 여러 분야의 전문가들이 선택한 주제와 콘텐츠를 통해 사용자들에게 풍부한 정보와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입니다.
[용어 해설]
1. 콘텐츠CIC: 콘텐츠 카피라이팅(Copywriting) 및 컨텐츠 마케팅(Content Marketing)에 전문화된 조직 또는 부서를 가리키는 용어.
2. 큐레이션: 정보나 콘텐츠를 수집하고 선택하여 정리하고 구성하는 것을 의미하는 용어.
[태그]
#Kakao #브런치스토리 #콘텐츠 #브런치콘텐츠 #콘텐츠CIC #틈 #크리에이티브 #판매 #출시 #정보전달 #컨텐츠마케팅
관련링크
추천0 비추천 0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