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학

삼성, 인도 스마트폰 시장서 프리미엄화로 '1위' 차지

페이지 정보

작성자 TISSUE 작성일 24-05-11 22:21 댓글 0

본문

 삼성 인도 스마트폰 시장서 프리미엄화로 '1위' 차지

 newspaper_40.jpg



1. 삼성, 인도 스마트폰 시장 1분기 출하량은 중국 업체에 밀렸지만 매출 점유율은 1위.
2. 고가폰에 Focused한 전략 성공적으로 이어져 애플도 앞섬.
3. 고가폰 수요 높아져, 삼성의 프리미엄화 전략 성과 입증.
4. 1분기 전 세계 시장에서도 프리미엄화로 애플과의 매출 격차 좁혀.

[설명]
삼성전자가 인도 스마트폰 시장에서 중저가폰 대신 프리미엄폰에 집중하는 전략이 성과를 거두며 1위를 차지했습니다. 출하량에서는 중국 업체를 앞지르지 못했지만 매출 점유율에서는 1위를 유지하며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특히 인도에서 고가폰 수요가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삼성의 프리미엄화 전략이 성공적으로 충족됨으로써 경쟁사인 애플을 앞섰습니다. 더불어 전 세계 시장에서도 프리미엄화 전략이 효과를 발휘해 애플과의 매출 점유율 격차를 좁혀가고 있습니다.

[용어 해설]
- 출하량: 제품이 판매되어 나가는 양. 매출량과 상이할 수 있음.
- 매출 점유율: 시장에서 특정 기업이 차지하는 매출 비율.
- 프리미엄폰: 고가의 스마트폰으로 성능이 우수하고 디자인이 우수한 제품.
- 중저가폰: 중간 정도의 가격대에 위치한 저가 스마트폰.
- 격차: 두 가지 사이의 차이나 갈래. 이 경우에는 매출 점유율 등에서의 차이를 의미.

[태그]
#Samsung #인도 #스마트폰 #프리미엄화 #애플 #매출점유율 #고가폰 #1위 #전략 #출하량 #경쟁 #폴더블폰

추천0 비추천 0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구글트랜드 오늘의 핫이슈

 

당신의 관심과 사랑이 사이트의 가치를 만듭니다.
Copyright © tissue.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