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학

애플 아이패드 광고 파장, 애플의 오랜 이미지가 변화되나?

페이지 정보

작성자 TISSUE 작성일 24-05-12 10:34 댓글 0

본문

 애플 아이패드 광고 파장 애플의 오랜 이미지가 변화되나

 bbs_20240512103404.jpg



1. 애플이 아이패드 최신 광고를 내렸고 사과했지만 파장이 계속되고 있음.
2. 광고 후폭풍은 애플의 오만함과 기득권적인 이미지로 해석됨.
3. 애플 열렬한 지지자조차도 애플의 변화에 대한 비판을 표출하고 있음.
4. 애플의 브랜드 이미지는 더 이상 한 때의 도전자가 아닌 기업체로 변하는 중.

[설명]
애플이 최근 아이패드 광고로 논란을 빚었는데, 이를 극심한 반발로 이어지고 있습니다. 이번 사태는 애플이 예전과는 다른 이미지로 변화하고 있는 것을 보여주며, 기존 팬들조차도 회의적인 시각을 품고 있습니다. 애플의 브랜드 이미지와 경쟁력을 둘러싼 논란이 계속될 전망입니다.

[용어 해설]
- 광산 속 카나리아: 채굴 현장에서 가스 중독을 막기 위해 쓰이는 카나리아가 죽으면 가스 농도가 높다는 신호를 주는데, 애플의 브랜드 이미지가 위기에 처해 있다는 의미로 사용됨.
- 빅브라더: 조지 오웰의 소설 1984에 나오는 감시체제를 묘사한 캐릭터로, 애플이 모든 것을 통제하는 기업체로 비유됨.

[태그]
#Apple #아이패드 #애플 #광고 #브랜드이미지 #기업문화 #비판 #빅테크 #오만 #기득권 #빅브라더

추천0 비추천 0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구글트랜드 오늘의 핫이슈

 

당신의 관심과 사랑이 사이트의 가치를 만듭니다.
Copyright © tissue.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