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그램, 한국에 '크리에이터 마켓플레이스' 도입
페이지 정보
작성자 TISSUE 작성일 24-05-13 12:46 댓글 0본문
1. 인스타그램, '크리에이터 마켓플레이스' 한국 도입 발표
2. 플랫폼으로 브랜드-크리에이터 협업 촉진
3. 협업 시스템 운영하며 광고주-크리에이터 연결 지원
4. 크리에이터 간 효율적 소통 가능하도록 DM 기능 제공
5. 파트너십 광고 등을 통해 잠재 고객 도달 향상
[설명]
인스타그램이 한국에 '크리에이터 마켓플레이스(Creator Marketplace)'를 도입했다. 이는 브랜드와 크리에이터 간 협업을 원활하게 도와주는 플랫폼으로, 광고주와 적합한 크리에이터를 연결하는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다. 이를 통해 인스타그램은 브랜드와 크리에이터 간의 협업을 촉진시키며, 더 다양한 협업 기회를 모색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크리에이터 마켓플레이스'를 통해 파트너십 광고를 할 수 있어 더 많은 잠재 고객에 도달할 수 있고, 광고 효율성을 높일 수 있다.
[용어 해설]
1. 크리에이터 마켓플레이스(Creator Marketplace) - 브랜드와 크리에이터 간 협업을 원활히 도와주는 인스타그램의 플랫폼
2. 브랜드 - 상품이나 서비스의 생산자 또는 유통자로서 자신의 제품을 소비자에게 알리는 주체
3. 크리에이터 - 콘텐츠를 창작하고 공유하는 개인이나 단체로, 인기 있는 인플루언서나 유튜버 등을 포함
[태그]
#Instagram #크리에이터마켓플레이스 #협업 #파트너십광고 #소셜미디어 #브랜드크리에이터협업 #인스타그램서비스 #사회자 #마케팅플랫폼 #콘텐츠생산자 #인플루언서마케팅
관련링크
추천0 비추천 0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