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학

쏘카, 카셰어링 매출 증가 속 마케팅비 증가...하반기 실적 개선 전망

페이지 정보

작성자 TISSUE 작성일 24-05-14 00:46 댓글 0

본문

 쏘카 카셰어링 매출 증가 속 마케팅비 증가...하반기 실적 개선 전망
 bbs_20240514004603.jpg



1. 쏘카, 카셰어링 매출 24.1% 증가
2. 영업손실 108억원으로 증가
3. 중고차 매각관련 매출 감소
4. 쏘카플랜 매출 높은 성장세
5. 마케팅비 248.2% 증가
6. 하반기 새로운 서비스 전략 발표 예정

[설명] 쏘카가 카셰어링 서비스의 매출이 24.1% 증가하는 등 호조를 보이지만, 중고차 매각관련 매출은 감소하고 마케팅비가 늘어나면서 영업손실은 108억원으로 증가했습니다. 쏘카는 하반기에는 새로운 서비스를 통해 실적을 개선하고 고성장과 수익구조 안정화를 위해 노력할 예정입니다.

[용어 해설]
- 카셰어링: 자동차 공유 서비스
- 영업손실: 기업이 영업활동으로 발생한 손실
- 마케팅비: 마케팅 활동에 소요된 비용
- 중고차 매각관련 매출: 판매된 중고차에 대한 관련 수익

[태그] #CarSharing #쏘카 #매출증가 #마케팅비 #서비스전략 #하반기실적

추천0 비추천 0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구글트랜드 오늘의 핫이슈

 

당신의 관심과 사랑이 사이트의 가치를 만듭니다.
Copyright © tissue.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