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학

SK텔레콤, 창사 40주년 기념 디지털 콘텐츠 공개

페이지 정보

작성자 TISSUE 작성일 24-05-15 16:43 댓글 0

본문

 SK텔레콤 창사 40주년 기념 디지털 콘텐츠 공개

 newspaper_11.jpg



1. SK텔레콤이 창사 40주년을 맞아 통신과 AI를 연결하는 디지털 콘텐츠 2종을 공개했다.
2. 첫 번째 콘텐츠는 가족 이야기를 통해 SKT의 역사와 비전을 다루며 감동과 연결의 가치를 강조한다.
3. 두 번째 콘텐츠는 시대를 넘나드는 웹드라마인 '하투더 2004'로 MZ 세대의 학창 시절을 소환한다.
4. SK텔레콤은 유튜브를 통해 콘텐츠를 공개하고, 다양한 캠페인으로 '연결'의 가치를 전달할 계획이다.

[설명]
SK텔레콤이 창사 40주년을 맞아 특별한 디지털 콘텐츠 2종을 선보였다. 첫 번째 콘텐츠인 'Always I Love You'는 가족의 서사를 통해 SKT의 기술이 어떻게 우리 삶에 깊이 스며들었는지 보여주며 '연결'의 가치를 강조한다. 또한, '하투더 2004'는 MZ 세대를 위한 웹드라마로 2000년대 초반을 배경으로 한다. 이를 통해 SK텔레콤은 유튜브를 통해 다양한 콘텐츠를 공개하고, '연결'이란 핵심 가치를 전달하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용어 해설]
1. 디지털 캠페인: 디지털 매체를 활용한 광고 캠페인으로, 온라인 상에서의 활동을 의미한다.
2. 웹드라마: 인터넷을 통해 시청할 수 있는 드라마로, 짧은 에피소드로 제작되는 콘텐츠를 말한다.
3. MZ 세대: 밀레니얼(Millennial) 세대와 Z 세대의 합성어로, 1980년대 후반 ~ 2010년대 초반 출생자들을 지칭한다.

[태그]
#SKTelecom #디지털콘텐츠 #연결 #창사40주년 #웹드라마 #가족이야기

추천0 비추천 0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구글트랜드 오늘의 핫이슈

 

당신의 관심과 사랑이 사이트의 가치를 만듭니다.
Copyright © tissue.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