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학

SK텔레콤, 창사 40주년 디지털 캠페인 공개

페이지 정보

작성자 TISSUE 작성일 24-05-16 00:42 댓글 0

본문

 SK텔레콤 창사 40주년 디지털 캠페인 공개

 bbs_20240516004203.jpg



1. SK텔레콤이 창사 40주년을 맞아 디지털 캠페인 영상과 웹드라마를 공개했다.
2. 캠페인 내용은 통신과 AI 기술을 통해 '연결'의 가치를 강조한다.
3. 웹드라마는 주인공이 20년 전으로 돌아가는 이야기를 그리며 SK텔레콤 제품을 자연스럽게 소개한다.

[설명]
SK텔레콤이 창사 40주년을 맞아 창사 이래의 여정을 담은 디지털 콘텐츠 2종을 공개했습니다. 캠페인 영상인 'Always I Love You'는 부모와 자녀, 자녀가 부모가 되는 과정을 통해 통신과 AI 기술이 '연결'의 가치를 전달하는 내용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또한, 30대 주인공이 과거로 돌아가는 내용의 웹드라마도 제작되어 SK텔레콤의 제품과 서비스를 소개하는 콘텐츠로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용어 해설]
- 캠페인: 기업이나 단체가 자사의 제품·서비스·이념 등을 대중에게 알리기 위해 집중된 노력을 기울이는 활동
- 웹드라마: 인터넷을 통해 방영되는 드라마 형식의 온라인 콘텐츠

[태그]
#SKT #40주년 #디지털캠페인 #연결 #AI #통신 #웹드라마 #콘텐츠 #창사 #영상 #사회관계망 #SNS

추천0 비추천 0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구글트랜드 오늘의 핫이슈

 

당신의 관심과 사랑이 사이트의 가치를 만듭니다.
Copyright © tissue.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