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학

KT, 해외 시장 공략 중심으로 오리지널 콘텐츠 홍보 박차

페이지 정보

작성자 TISSUE 작성일 24-05-16 10:45 댓글 0

본문

 KT 해외 시장 공략 중심으로 오리지널 콘텐츠 홍보 박차
 bbs_20240516104504.jpg



1. KT그룹의 KT스튜디오지니와 KT알파, 부산콘텐츠마켓 2024에 참가하여 오리지널 콘텐츠 홍보 및 판매 시작.
2. KT스튜디오지니는 하반기 라인업 소개하고 오리지널 콘텐츠 판매에 주력.
3. KT알파는 오픈 VOD 서비스를 홍보하여 중소 콘텐츠 사업자 지원 강화.
[설명] KT그룹의 미디어·콘텐츠 그룹사인 KT스튜디오지니와 KT알파가 부산콘텐츠마켓 2024에 참가하여 해외로의 오리지널 콘텐츠 홍보 및 판매를 본격화한다. KT스튜디오지니는 하반기 라인업을 공개하고 세계 여러 나라 바이어들과 계약을 추진하며, KT알파는 오픈 VOD 서비스를 통해 중소 콘텐츠 사업자의 콘텐츠를 홍보하고 지원한다. KT는 이를 통해 다양한 분야에서 협력하여 시너지를 창출할 방침이다.
[용어 해설]
- 오리지널 콘텐츠: 해당 내용이 처음으로 제작되거나 발표된 콘텐츠.
- 부산콘텐츠마켓 2024: 영상 콘텐츠 산업 관련 전시 및 판매 행사로, 국내외에서 다양한 콘텐츠를 소개하는 행사.
- 오픈 VOD: 개방형 주문형비디오로, 중소 콘텐츠 사업자의 콘텐츠를 소개하고 노출시켜주는 서비스.
[태그]
#KT #해외콘텐츠 #부산콘텐츠마켓 #오리지널콘텐츠 #오픈VOD #미디어그룹 #콘텐츠판매 #콘텐츠사업 #국내외유통 #PPL #시너지 #해외공동제작

추천0 비추천 0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구글트랜드 오늘의 핫이슈

 

당신의 관심과 사랑이 사이트의 가치를 만듭니다.
Copyright © tissue.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