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학

넷플릭스, '그로우 크리에이티브' 캠페인으로 인재 양성 프로그램 강화

페이지 정보

작성자 TISSUE 작성일 24-05-17 14:33 댓글 0

본문

 넷플릭스 그로우 크리에이티브 캠페인으로 인재 양성 프로그램 강화
 bbs_20240517143303.jpg



1. 넷플릭스가 '그로우 크리에이티브(Grow Creative) 교육 캠페인'을 올해 하반기부터 진행.
2. 캠페인은 인력 양성, 제작 프로세스 효율화, 기술 고도화 등 세 가지 분야에 중점.
3. 한국 콘텐츠 제작 인재 양성 프로그램을 강화하며 2400명의 대학생과 전문가 참여 예상.
4. 넷플릭스의 교육과 협력을 통해 VFX 분야에서 취업률이 높아지는 추세.

[설명]
넷플릭스가 '그로우 크리에이티브(Grow Creative) 교육 캠페인'을 올해 하반기부터 더욱 체계적으로 진행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이 캠페인은 인력 양성, 제작 프로세스 효율화, 지식 공유를 통한 제작 기술 고도화 등 세 가지 분야에 주력하며, 한국 콘텐츠 제작 인재 양성 프로그램을 더욱 강화할 예정입니다. 또한 협력을 통해 VFX 분야에서 취업률이 높아지는 추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번 캠페인에는 2400명의 대학생과 현업 전문가가 참여할 것으로 예상되며, 한국 콘텐츠 업계의 경쟁력을 한층 높일 것으로 기대됩니다.

[용어 해설]
- VFX: Visual Effects의 약어로 시각 효과를 의미합니다.
- OTT: Over-the-Top의 약어로 인터넷을 통해 독립적으로 영상 콘텐츠를 제공하는 방식입니다.

[태그]
#Netflix #그로우크리에이티브 #인재양성 #VFX #콘텐츠제작 #교육프로그램 #협력 #캠페인 #영상콘텐츠 #한국콘텐츠 #취업률 #하반기 진행

추천0 비추천 0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구글트랜드 오늘의 핫이슈

 

당신의 관심과 사랑이 사이트의 가치를 만듭니다.
Copyright © tissue.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