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학

마이크로소프트 '빙'챗GPT, 스마트폰 앱시장 석권

페이지 정보

작성자 TISSUE 작성일 24-06-02 20:02 댓글 0

본문

 마이크로소프트 빙챗GPT 스마트폰 앱시장 석권

 bbs_20240602200204.jpg



1. 마이크로소프트의 AI 앱 '빙'이 성장률로 압도적 1위를 차지했다.
2. ‘앨리’, ‘엣지’, ‘쇼피파이’, ‘듀오링고’ 등이 랭킹에 이름을 올렸다.
3. 구글의 AI 앱은 성장률이 빙에 못 미치는 모습을 보였다.
4. 다운로드가 감소한 앱들도 존재하며, AI 앱 시장이 세계 경제 성장을 견인할 것으로 전망된다.

[설명]
지난해 세계적으로 소프트웨어 기업인 마이크로소프트의 AI 앱 '빙'이 압도적인 성장을 시현하여 스마트폰 AI 앱 시장을 석권했습니다. 독보적인 성장률로 1위를 차지한 '빙'을 비롯해 다양한 AI 앱들이 랭킹에 이름을 올리며 시장을 리드했습니다. 반면 구글의 AI 앱은 '빙'에 미치지 못하는 성장률을 보여주며 경쟁에서 밀린 측면도 드러났습니다. 또한, 다운로드가 감소한 앱들도 존재하며, AI 앱 시장은 앞으로의 경제 성장을 주도할 것으로 전망되고 있습니다.

[용어 해설]
- 챗GPT: 마이크로소프트가 개발한 언어 생성 모델인 '챗GPT(Chatbot GPT)'는 대화형 인공지능을 구현하기 위한 모델로 챗봇 등 다양한 응용분야에서 활용됩니다.

[태그]
#Microsoft #AI앱 #스마트폰 #인공지능 #빙 #구글 #랭킹 #경제성장 #챗GPT #소프트웨어 #마이크로소프트 #쇼피파이

추천0 비추천 0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구글트랜드 오늘의 핫이슈

 

당신의 관심과 사랑이 사이트의 가치를 만듭니다.
Copyright © tissue.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