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연예

삼성 라이온즈, 플레이오프 첫 승 도전

페이지 정보

작성자 TISSUE 작성일 24-10-12 23:36 댓글 0

본문

 삼성 라이온즈 플레이오프 첫 승 도전  
 newspaper_32.jpg



1. 삼성 라이온즈는 3년 만의 포스트시즌 출격을 앞두고 LG 트윈스와의 플레이오프 1차전에 나선다.
2. 삼성은 2위로 마친 정규시즌을 통해 플레이오프 진출을 확정했고, 레예스가 1차전 선발투수로 나서게 된다.
3. LG는 최원태를 선발투수로 내걸었으며, 삼성과 LG는 2002 한국시리즈 이후 22년 만에 다시 맞붙는다.
4. 삼성 라이온즈 감독 박진만은 플레이오프를 앞둔 훈련에서 선발투수 결정에 대해 설명했다.
5. LG 최원태와 삼성 레예스는 각각의 성적과 경기 기록으로 팀을 이끌 준비를 마쳤다.

[설명]
삼성 라이온즈는 플레이오프 1차전에서 LG 트윈스를 상대로 승부를 가리기 위해 준비를 마쳤다. 정규시즌을 2위로 마치며 플레이오프에 직행한 삼성은 레예스를 선발투수로 내세웠다. 레예스와 LG의 최원태는 각자의 경기력을 바탕으로 팀을 지휘하며, 22년 만에 다시 상대하는 두 팀은 예상치 못한 결과가 나올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용어 해설]
1. 플레이오프(Playoff) : 시즌 종료 후 우승팀이 가려지는 시합
2. 선발투수(Starting Pitcher) : 경기 시작 시 투수로 선발되어 경기를 이끄는 선수

[태그]
#SamsungLions #LGTwins #플레이오프 #선발투수 #정규시즌 #스포츠뉴스 #종합야구지 #한국시리즈 #감독 #두산베어스 #준플레이오프

추천0 비추천 0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구글트랜드 오늘의 핫이슈

 

당신의 관심과 사랑이 사이트의 가치를 만듭니다.
Copyright © tissue.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