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연예

LG 트윈스, 엘리에이저 에르난데스 등판 가능성에 미안함 표출

페이지 정보

작성자 TISSUE 작성일 24-10-19 08:39 댓글 0

본문

 LG 트윈스 엘리에이저 에르난데스 등판 가능성에 미안함 표출

 newspaper_13.jpg



1. LG 염경엽 감독은 비로 인해 4차전 출전이 어려운 엘리에이저 에르난데스에 대해 미안한 마음을 표현했다.
2. 에르난데스는 플레이오프에서 투구량이 쌓여 4차전을 기대하기 어렵게 됐지만, 아직까지 포기는 하지 않고 있다.
3. 손주영은 에르난데스 대신 4차전 불펜 카드로 예상되며, 팀은 새로운 전략을 세우고 있다.

[설명]
LG 트윈스의 염경엽 감독은 플레이오프 중 성장하는 선수들을 중심으로 전략을 세우고 있습니다. 팀의 성적은 물론이고, 선수 개개인의 컨디션과 상황 등을 고려해서 최적의 선발과 불펜을 구성하려는 노력이 느껴집니다. 에르난데스의 어깨 피로감 문제를 고려하여 팀은 새로운 카드를 활용하는 등 적극적인 전략을 펼치고 있습니다.

[용어 해설]
- 포스트시즌(Postseason): 정규 시즌 이후에 열리는 플레이오프나 월드시리즈와 같은 시즌 종료 후의 대회를 가리키는 용어입니다.
- 불펜 카드(Bullpen card): 투수 라인업의 중요한 부분으로, 투수들 중에서 선발 투수 이외의 투수들을 가리키며 상황에 따라 등판하여 경기를 이끄는 역할을 합니다.

[태그]
#Posterseason #플레이오프 #LG트윈스 #염경엽감독 #에르난데스 #불펜카드 #팀전략 #선수컨디션 #무실점 #투수

추천0 비추천 0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구글트랜드 오늘의 핫이슈

 

당신의 관심과 사랑이 사이트의 가치를 만듭니다.
Copyright © tissue.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