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 토트넘과 재계약 논의 없다...사우디클럽 뜻바꿔?
페이지 정보
작성자 TISSUE 작성일 24-11-06 23:53 댓글 0본문
1. 영국 매체 보도에 따르면 손흥민과 토트넘의 재계약 논의가 없으며, 계약은 2025년 6월에 만료됨.
2. 토트넘은 손흥민에게 1년 연장 옵션 제안하고 있으나 재계약을 하지 않을 예정이며, 충격적인 결정이라는 주장이 나오고 있다.
3. 손흥민은 토트넘 팀 내 연봉 1위이지만 부상 빈도가 높아지면서 팀과의 재계약이 불투명한 상황.
4. 사우디 프로 리그팀 알이티하드가 손흥민에게 고액 연봉 계약 제안했으나 토트넘과의 재계약 우선.
[설명]
영국 매체 보도에 따르면 손흥민과 손흥민에게 토트넘 사이에서 재계약에 대한 분위기가 얼어붙은 것으로 확인됩니다. 토트넘은 손흥민에게 1년 연장 옵션을 제안하고 있지만, 재계약을 하지 않을 예정으로 보고 있으며 이로 인해 충격을 받은 손흥민 측이 있는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손흥민은 현재 부상 문제로 인해 팀 내 연봉 1위임에도 불구하고 토트넘과의 재계약이 불투명한 상황입니다. 또한, 사우디 프로 리그팀 알이티하드가 손흥민에게 고액 연봉 계약을 제안했으나 토트넘과의 재계약이 우선될 것으로 보입니다.
[용어 해설]
- 연봉 계약: 선수나 구단이 계약 기간 동안 지급할 연간 급여 및 보너스 등에 관한 항목을 포함한 계약.
- 1년 연장 옵션: 계약 기간 종료 시에 추가 1년 연장할 수 있는 선택권.
[태그]
#SonHeungMin #Tottenham #재계약 #사우디클럽 #계약기간 #연봉 계약 #1년연장옵션 #부상문제 #알이티하드 #충격적결정 #영국매체 #풋볼
관련링크
추천0 비추천 0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