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야구 대표팀, 탈락 위험에 기사회생 성공
페이지 정보
작성자 TISSUE 작성일 24-11-13 23:40 댓글 0본문
1. 미국 야구 대표팀이 2024 WBSC 프리미어12에서 파나마를 이기며 기사회생.
2. 푸에르토리코에 패배 후 네덜란드에 대승, 베네수엘라에 패배하며 탈락 위기에 놓여 있었음.
3. 미국은 파나마와의 경기에서 9-3으로 승리하며 중요한 승점 획득.
4. 현재 A조는 네덜란드와 베네수엘라가 공동 1위, 미국과 파나마가 공동 3위.
5. 미국은 멕시코를 상대로 최종전을 치르게 되며, 슈퍼라운드 진출을 위해 승점 필요.
[설명]
미국 야구 대표팀이 2024 WBSC 프리미어12에서 파나마를 이기며 탈락 위기에서 기사회생에 성공했습니다. 이전에 푸에르토리코에 패배한 후 네덜란드와 베네수엘라와의 경기에서 성적이 좋지 않았던 미국은 이날 파나마와의 경기에서 9-3으로 승리하며 중요한 승점을 획득했습니다. 현재 A조에서 네덜란드와 베네수엘라가 공동 1위를 차지하고 있고, 미국과 파나마는 공동 3위에 있습니다. 미국은 멕시코와의 최종전에서 이길 필요가 있으며, 슈퍼라운드 진출을 위해 노력해야 합니다.
[용어 해설]
1. WBSC: 세계야구소프트볼연맹(World Baseball Softball Confederation)의 약자로, 국제 야구 및 소프트볼 기구를 지칭.
2. 프리미어12: WBSC가 주최하는 12개국이 참가하는 프로야구 국가대표팀 대회.
3. 조별리그: 대회 참가 국가들을 몇 개의 조로 나눠 경기를 치르는 예선 단계.
4. 슈퍼라운드: 조별리그를 통과한 상위 팀들이 다시 진출하는 심판전 단계.
[태그]
#USA #야구대표팀 #프리미어12 #기사회생 #탈락위기 #승점 #WBSC #네덜란드 #베네수엘라 #멕시코 #최종전
관련링크
추천0 비추천 0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