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 드래곤즈, 초고속 퇴장에도 부산에 비기며 플레이오프 진출
페이지 정보
작성자 TISSUE 작성일 24-11-21 23:51 댓글 0본문
1. 전남 드래곤즈는 부산 아이파크와 비기며 플레이오프(PO)에 진출했다.
2. 전남은 김종민의 초고속 퇴장에도 수적 열세에도 불구하고 결국 비기며 희망을 이어갔다.
3. 부산은 총공세를 펼치지만 결국 골을 터트리지 못하며 승점을 얻지 못했다.
4. 이장관 감독은 수비적 선택에 만족하며 이번 승리를 기대에 두고 있다.
5. 부산 감독 조성환은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하며 내년을 준비하겠다는 다짐을 했다.
6. 전남은 다가오는 일요일 서울이랜드와의 플레이오프를 통해 승격을 향한 도전을 이어간다.
[설명]
하나은행 K리그2 2024 준플레이오프 경기에서 전남 드래곤즈는 김종민의 초고속 퇴장에도 부산 아이파크와 비기며 플레이오프에 진출했습니다. 경기가 진행되며 전남은 수적 열세에도 불구하고 결국 비기며 희망을 이어갔습니다. 부산은 총공세를 펼치지만 결국 골을 터트리지 못하며 승점을 얻지 못했습니다. 이장관 감독은 수비적 선택에 만족하며 이번 승리를 기대에 두고 있다. 부산 감독 조성환은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하며 내년을 준비하겠다는 다짐을 했습니다. 전남은 다가오는 일요일 서울이랜드와의 플레이오프를 통해 승격을 향한 도전을 이어갑니다.
[용어 해설]
- 플레이오프(PO): 플레이오프는 정규 시즌 후에 진행되는 추가 경기로, 승자가 이긴 팀이 상위 리그로 승격하거나 특정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하는 경기를 말합니다.
- 수적 열세: 상대팀보다 선수 수가 적은 상황을 가리키며, 팀이 수적 열세에 있으면 상대팀과 비교해서 선수가 부족한 상황을 의미합니다.
[태그]
#Promotion #승격 #드래곤즈 #플레이오프 #K리그2 #경기 #전남 #부산 #감독 #축구
관련링크
추천0 비추천 0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