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연예

토트넘, 손흥민 재계약 거부하며 대체자 찾아

페이지 정보

작성자 TISSUE 작성일 25-01-11 08:48 댓글 0

본문

 토트넘 손흥민 재계약 거부하며 대체자 찾아

 newspaper_32.jpg



1. 토트넘이 손흥민과의 재계약을 거부하고 대체자로 다니엘 말렌을 논의 중.
2. 바르셀로나가 손흥민의 영입을 고려했지만 토트넘이 옵션 활성화로 방해.
3. 말렌은 능력과 가격 측면에서 손흥민 대체에 적합한 후보로 거론되며 토트넘과 아스톤 빌라가 영입을 논의 중.

[설명]
토트넘이 손흥민의 장기 재계약 요청을 거부하고 1년 연장 옵션만 발동했다. 이에 손흥민의 대체자로 다니엘 말렌을 영입할 계획을 세우고 있다. 바르셀로나도 손흥민을 노림으로 영입을 준비했으나 토트넘의 결정으로 그의 이적 가능성은 낮아졌다. 말렌은 공격력과 가격 측면에서 손흥민의 대체 역할에 적합하며 이적 조건을 놓고 토트넘과 아스톤 빌라가 경쟁 중이다.

[용어 해설]
1. 장기 재계약: 장기적인 계약으로 장기간 동안 선수와의 계약을 연장하는 것을 의미함.
2. 옵션 발동: 계약서에 명시된 특정 조건이 충족되면 발동하는 권리나 규정을 실행하는 것을 의미함.
3. 대체자: 일부 대체할 수 있는 선수이며 주로 이적이나 상황에 대비하기 위해 영입하는 선수.

[태그]
#TottenhamHotspur #Soccer #손흥민 #토트넘 #말렌 #이적 #바르셀로나 #축구 #영입 #프리미어리그 #계약#선수

추천0 비추천 0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구글트랜드 오늘의 핫이슈

 

당신의 관심과 사랑이 사이트의 가치를 만듭니다.
Copyright © tissue.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