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연예

롯데 내야수 정훈, FA 계약 연장

페이지 정보

작성자 TISSUE 작성일 25-01-28 23:45 댓글 0

본문


롯데 내야수 정훈 FA 계약 연장

 newspaper_7.jpg



1. 롯데 자이언츠 내야수 정훈(38)이 3년 총액 18억원에 FA 계약 연장.
2. 정훈은 2022년에는 주춤했지만 2023년에는 반등하며 좋은 성적을 올려 선발 출전.
3. 정훈의 활약은 롯데 타선의 위력 향상에 기여.
4. 정훈은 경기에서 희생 정신을 발휘하며 후배들에게 영감을 주는 모습을 보임.

[설명]
롯데 자이언츠의 베테랑 내야수 정훈이 이적안건을 마치면서 팀과의 FA 계약 연장이 확정됐다. 지난 시즌에는 주전이 아니었지만 선발 출전하여 좋은 성적을 올리며 팀에 기여한 정훈은 팀 내에서도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 특히 정훈은 팀에 희생 정신을 보여주며 후배들에게도 좋은 본보기가 되고 있다. 롯데 팀은 정훈을 투자한 만큼 그의 존재가 라인업을 더욱 강화시키고 있는 것으로 평가받고 있다.

[용어 해설]
1. FA(프리 에이전트): Free Agent의 약자로, 계약 만료 후 팀을 옮길 수 있는 자유 선수.
2. 타율: 타자가 안타를 친 비율로, 타석에 들어가서 성공적인 타격을 한 비율.
3. 홈런: 공을 외야로 넘겨 홈까지 도루하는 행동.
4. 선발 출전: 경기 시작부터 뛰는 선수로 선발되어 나가는 것을 의미.

[태그]
#Lotte #내야수 #FA계약 #베테랑 #선발출전 #정훈 #희생정신 #타율 #홈런 #성적 #롯데자이언츠

추천0 비추천 0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구글트랜드 오늘의 핫이슈

 

당신의 관심과 사랑이 사이트의 가치를 만듭니다.
Copyright © tissue.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