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연예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UEFA 유로파리그 강등 위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TISSUE 작성일 24-05-30 08:50 댓글 0

본문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UEFA 유로파리그 강등 위기

 newspaper_29.jpg



1.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UEFA 유로파리그 전선으로 강등 위기에 처했다.
2. 이유는 소수 지분을 보유한 이네오스가 UEFA 규정에 어긋나는 다중 클럽 소유 규정을 위반함.
3. UEFA는 이 문제에 대해 7월 중순 판결을 내릴 예정이다.
4. 만일 문제 해결되지 않으면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유로파리그 대신 하위 대회 UECL로 강등될 것이라고 전해졌다.

[설명]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다중 클럽 소유 규정을 어겨 UEFA 유로파리그로의 강등 위기에 처했습니다. 지분을 보유한 이네오스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또 다른 클럽 니스 모두 UEL에 출전하므로 규정 위반 가능성이 제기되고 있습니다. UEFA는 7월 중순 이 문제에 대한 결정을 내릴 예정이며, 이네오스는 문제 해결을 위해 협상 중이라고 밝혔습니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팬들과 관련 단체는 이 문제의 영향을 우려하고 있습니다.

[용어 해설]
- UEFA: European football governing body
- 다중 클럽 소유 규정: UEFA의 규정으로, 한 개인이나 단체가 여러 클럽을 소유하고 경영할 때 발생할 수 있는 충돌을 막는 규칙
- UEL: UEFA Europa League
- UECL: UEFA Europa Conference League

[태그]
#ManchesterUnited #UEFA #UEFAClubOwnershipRule #UECL #유로파리그 강등 #맨체스터유나이티드

추천0 비추천 0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구글트랜드 오늘의 핫이슈

 

당신의 관심과 사랑이 사이트의 가치를 만듭니다.
Copyright © tissue.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