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연예

더스틴 니퍼트 역대 최고 외국인 투수, 은퇴식 열어

페이지 정보

작성자 TISSUE 작성일 24-09-14 23:46 댓글 0

본문

 더스틴 니퍼트 역대 최고 외국인 투수 은퇴식 열어
 newspaper_21.jpg



1. 프로야구 더스틴 니퍼트(43)가 잠실구장에서 감동적인 은퇴식을 가졌다.
2. 니퍼트는 2011년부터 2017년까지 두산에서 활약하며 역대 최다인 102승을 올렸다.
3. 두산 선수들과 팬들의 따뜻한 인사와 응원 속에서 은퇴 기념을 진행했다.
4. 은퇴 사례를 고려해 KBO가 은퇴 선수 특별 엔트리 제도를 신설했다.
5. KIA 타이거즈는 최형우의 역전 안타로 정규시즌 우승에 한 발짝 더 다가섰다.

[설명] 더스틴 니퍼트는 역대 최고의 외국인 투수로 평가받는 선수로, 8시즌 동안 KBO리그에서 두산에서 맹활약했습니다. 그의 은퇴식은 선수들과 팬들 모두에게 큰 감동을 안겼는데, 특히 니퍼트의 눈물겹고 따뜻한 인사는 많은 이들의 마음을 움직였습니다. 이와 함께 KBO는 은퇴 선수 특별 엔트리 제도를 도입해 향후 은퇴하는 선수들도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게 했습니다. 또한 KIA 타이거즈는 최형우의 역전 안타로 정규시즌 우승에 한 발짝 더 가까워졌습니다.

[용어 해설]
1. 은퇴식 : 선수나 인물이 그의 활동을 마무리하거나 종료하는 자리 또는 행사를 말합니다.
2. 엔트리 제도 : KBO가 도입한 은퇴 선수들이 경기에 참가할 수 있도록 하는 제도입니다.

[태그]
#DustinNippert #은퇴식 #KBO #남미외인선수 #치매전환 #프로야구 #KIA #최형우 #두산 선수들 #김재호

추천0 비추천 0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구글트랜드 오늘의 핫이슈

 

당신의 관심과 사랑이 사이트의 가치를 만듭니다.
Copyright © tissue.kr. All rights reserved.